스페인여행 ● 세고비아여행중 보게 된 라그랑하데산일데폰소 분수쇼 (사진듬뿍)

Posted by 꿈디렉터
2014. 8. 31. 10:25 카테고리 없음


스페인여행 ● 세고비아여행중 보게 된 라그랑하데산일데폰소 분수쇼 (사진듬뿍)


안녕하세요 꿈디렉터입니다.

오늘은 라 그랑하 데 산 일데폰소 왕궁에 입장하여 분수쇼를 관람한 이야기를 풀어볼까

합니다. 사실 스페인여행중에 분수쇼관람은 바르셀로나에가서 몬주익 마법의 분수를 구경하려고했는데

바르셀로나에 가기전에 정말 멋진 분수쇼를 관람하게 되었네요

스페인여행을 하면서 분수쇼를 두번이나 보게 되다니~ 정말 행운이었답니다.

한번은 낮에 (세고비아)

한번은 밤에 (바르셀로나)


▲ 라 그랑하 데 산 일데폰소 정원 내 분수쇼가 시작되는 곳입니다.



▲ 정말 힘차게 물줄기가 뻗네요. 이날도 너무 더워 사람들이 다들 그늘에서 분수쇼를 관람했습니다.

(제가 갔을때 유럽은 폭염주의보였답니다.)


▲ 분수쇼를 가까이에서 찍다보니 렌즈에 물기가 묻어버렸네요.


정원 입장권을 사고 들어가자마자 분수쇼 시간이더군요 그래서 얼른 좋은자리에 가서 분수쇼를 관람했습니다.

가장 먼저시작한곳은 왕궁 뒤의 분수에서 부터 시작했답니다.



▲ 두번째 분수쇼가 시작되는 곳입니다. 아직은 쇼가 시작되지 않아 잔잔하게 물이 나오네요.


▲ 두번째 쇼는 보통 흔히 아는 분수에서 한답니다.


이곳 분수쇼는 순차적으로 네번의 분수쇼가 있어요. 각각 다른 분수에서 쇼를 하는데

그때마다 장소를 움직여야합니다.

저의 경우 스페인 여행을 준비할때 이곳에 갈생각이 없었다가

스페인친구의 강력한 추천에따라 간것이라 그냥 저는 사람들이 이동하는곳으로 졸졸 따라 이동했답니다.


▲ 세번째 분수쇼를 향해 가던중 너무나 아름다운 가로수 길을 만나게 되어 한장 찍었습니다.


▲ 세번째 분수쇼가 시작 되었답니다. 밑에는 정말 힘차게 물줄기가 뻗고, 위에서는 위에 분수에서 물이 계속 내려온답니다.


▲ 위에서 내려오는 물의 정체는 바로 이 동물 동상의 입에서 나오는 물입니다. 이 물이 아래부분의 끝까지 내려가게되죠 :)


여기 왕궁 정원내 분수쇼는 정말 기가막힌 기획이라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첫번째는 이 분수쇼를 순서대로 구경하게되면 왕궁내 정원들을 자연스럽게 구경하면서 다닐 수가 있어요.

저처럼 스페인여행준비할때 아무런 준비없는 사람도 정원 여행시 문제 없이 정원의 모든 곳을 훑어 볼수있었답니다.

가장 좋은 뷰 포인트를 분수쇼를 하면서 딱딱 볼수있다는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두번째는 아까도 말했듯이 제가 갔을때 유럽은 폭염주의보였는데 거의 40도까지 올라갔죠.

그런데 이렇게 시원한 분수에서 나오는 물로 더위가 한껏 가셨답니다.



▲ 네번째 분수쇼 자리를 가니 정말 자연속에있는 분수가 너무나 아름답더라구요. 그러면서 분수쇼가 시작되었습니다


▲ 이번 분수쇼는 한곳에서 나오는 물이 정말 쎘답니다 마지막 분수쇼라 그런지 정말 최고로 높게 분수가 뻗더라구요

▲ 이번 분수쇼를 하며 가장 즐거워햇던것은 아이들이었답니다. 분수가 뻗으면서 조금씩 움직였는데,

도망가는 아이가 있는방면 재미있어 저렇게 물에 맞서는 아이도 보였답니다.


▲ 물줄기가 움지여 대피하고있는 여행객들입니다. 다들 신이나서 얼굴에 웃음이 펴있네요.


정말 라 그랑하 데 산 일데폰소 왕궁내 정원은 너무 넓었는데 이 분수쇼 덕분에 잘 여행했던거같아요.

세고비아여행을 가게된다면 꼭 라 그랑하 데 산 일데폰소 왕궁의 정원을 들어가보세요.

입장권때문에 망설여지더라도 정말 좋은 추억일 될겁니다.

프랑스의 베르사유 궁전의 정원만큼 아름답고 멋지고 낭만 넘치는 곳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