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여행 ● 그랜드캐년 경비행기투어 (+동영상)

Posted by 꿈디렉터
2014. 8. 20. 10:25 카테고리 없음



[ 미국여행 ^ 그랜드캐년 경비행기투어 (+동영상) ]


그랜드캐년 경비행기 안에서 열심히 찍은 동영상을 공개 할까 합니다.

처음에는 많이 편집해서 2~3분정도만 찍은것을 올려볼까했는데, 그냥 모든곳을 보여드리는것이

좋을꺼 같아서요 이렇게 통째로 올려봅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곡인 'over the rainbow'랑 같이 올릴려다가 bgm 이 없어

듣기 좋은 bgm 으로 입혔으니 bgm과 함께 들어봐주세요 :)


▲ 제가 탔던 경비행기입니다. 이전 포스팅에도 소개했던 바로 그 경비행기죠. 

경비행기 투어에 관련된 정보는 (2014/08/19 - [해외여행/2012 미국여행] - [미국여행] 그랜드캐년 경비행기 투어를 다녀오다.)

위에 글을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동영상만 띡 하고 올리기 모해서 저번에 올렸던 글이랑 함께 다시한번 제가탔던 경비행기를 보여줘야겠다 싶어서요 :)

저는 뒷좌석 오른쪽에 앉았었는데 경비행기를 타고 멀미를 하는 사람들도 봤답니다. 

그러니 경비행기를 타실때 멀미하실수있으니 꼭 멀미약을 챙겨가시는게 좋을듯 싶어요 :)

▲ 그랜드캐년 지도입니다. 가시면 보실수 있는 지도인데, 저는 보고 사진도 찍었지만 너무 흐릿하게 나와

홈페이지에 가서 캡쳐를 떠왔답니다.

지도를 보시면 정말 넓어서 국립공원만 가게된다면 정말 일부분만 보실수있어요 그러니 꼭 경비행기나 헬기를 타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경비행기 가격은 300불이었습니다.(2012년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