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 ● 스페인광장(Plaza de España)과 카탈루냐국립미술관(Museu Nacional d' Art de Catalunya)

Posted by 꿈디렉터
2014. 11. 17. 07:00 카테고리 없음


[ 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 ^ 스페인광장(Plaza de España)과 카탈루냐국립미술관(Museu Nacional d' Art de Catalunya) ]


안녕하세요 꿈디렉터입니다.

벌써 11월 중순이자 월요일이 다가왔습니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요즘들어 날씨가 너무 추워져 저는 내복과 문풍지를 사서 추위대비를 했답니다.


무튼 오늘은 바르셀로나 여행중 스페인 광장하고 / 카탈루냐 국립 미술관을 다녀온 여행기를 적어볼께요.

여행사진들을 보니 또 여행가고싶어지네요.


▲ 스페인광장입니다.  몬주익 분수쇼를 보려면 이곳을 거쳐서 몬주익 분수로 가야죠


광장 앞에서 사진 한장! 여행을 할때는 몰랐는데 이제보니 점점 옷입는것도 후줄근 하네요


▲ 처음에 투우하는곳인줄알았는데, 상가더라구요 이곳에 올라가서 스페인광장을 보려고합니다.


엘리베이터 비용은 1유로였나 2유로였어요. 그런데 이거 타지마세요 사기입니다.

그냥 건물로 들어가면 에스컬레이터있어요 옥상까지 갈수있는...모르면 당하는거 맞습니다. 많이들 알고 여행을 해야해요.

제 숙소가 캄프누 경기장하고 가까이 있었는데, 그냥 걸어다니면서 바르셀로나의 모습들을 보고싶어,

지하철을 안타고 걸어서 갔습니다. 이 곳을 오니니 바로 이곳저곳 관광지들이 보이더라구요.

여행을 하면서 느낀것인데, 바르셀로나의 경우 어떤 광장을 발견하면 주변에 다 관광지가 있어요.

지도를 잘 못보시는 분들은 이점을 이용한다면 길잃을 확률이 적어질 것 같습니다.


▲  옥상에서본 카탈루냐 국립 미술관



▲ 광장으로부터 미술관까지 뻗어있는 도로입니다.



▲ 스페인광장입니다! 우리나라 서울처럼 바르셀로나에도 참 차가 많은거같아요 :)


솔직히 이 건물의 옥상을 갈 생각이없었는데, 그냥 앨리베이터 요금이 너무싸서 타고 올라갔거든요.

그런데 정말 올라간것을 전혀 후회를 안했습니다.

올라가니 광장의 주변풍경을 한눈에 볼수있고 , 그 모습을 제 눈에 담을 수있었다는것이 너무나도 좋은 기회였기 때문입니다.

다만 내려오다가 느낀것이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가 있었는데..그것도 무료로 사용할수있는!!! 이것만큼은 너무 아깝더라구요.


혹시 저 경기장같은 상가 건물을 보신다면 엘리베이터금액이 싸다고

타고 올라가시지마시고 그냥 건물로 들어가시면 에스컬레이터가있어요.

그거타고 쭉쭉쭉 올라가신다면 제가 보신 이 풍경을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 카탈루냐미술관을 조금씩 다가가면서 한컷한컷 찍은 사진들입니다.



▲ 카탈루냐 국립 미술관 로고입니다. 정말 예쁘지요? 사실 미술관은 이런 감각있는 로고가 분명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 미술관에서 찍은 스페인광장!! 이렇게보니 뭔가 또 색다르게 느껴집니다. 


카탈루냐 국립 미술관은 시간이 없어서 못들어가봤는데 , 정말 좋더라구요.

내부시설이!! 그리고 이곳에서 와이파이가 너무 잘잡혀서 잠시 20분동안 쉴때 와이파이로 사진도 SNS에 업로드하고,

 친구들하고 깨톡도하고 그랬답니다.

유럽여행을 하게되면 정말 데이터좀비가 되는거같아요. 어디에서나 와이파이만 찾게되는

데이터로밍은 정말 돈이아깝구요. 여행중에는 절대 거의 데이터를 쓸일이 별로없으니

그냥 숙소에서 다음여행정보 찾아서 출발을 하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