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여행 ● 라스베가스 다운타운 LED쇼 구경 그리고 내가 묵었던 시저스팔라스 호텔의 모습

Posted by 꿈디렉터
2014. 8. 24. 11:18 카테고리 없음



[ 미국여행 ^ 라스베가스 다운타운 LED쇼 구경 그리고 내가 묵었던 시저스팔라스 호텔의 모습 ]


안녕하세요 꿈디렉터입니다.

라스베가스여행 후기도 이제 마지막일듯 싶네요

오늘은 밤에 구경을 했던 다운타운에 대해 이야기를 풀어볼까합니다.

다운타운을 가게되면 LED쇼를 볼수있다는 정보를 알게되어

'여행을 가면 꼭 LED쇼를 봐야겠다' 하며 밤에 출발하게 되었답니다.


LED공연을 보러 다운타운을 향해 가고 있는 길입니다. 라스베가스여행 준비중에 알게된 정보가 에펠탑

근방에서 가는 시내 버스가 있다고 하여 그쪽으로 가고있습니다.



프랑스 파리에 있는 에펠탑이 아닙니다. 라스베가스에 있는 에펠탑입니다. 정확히 말하면

이 곳은 식당이라고 하더라구요 에펠타워 레스토랑 이라고 하던데, 정말 이런곳에 밥을 먹는다면

어떤 기분일지 궁금하더라구요  일단 시간이 없으니 사진만 찍고 다운타운으로 갔답니다.


▲다운타운으로 가는 티켓입니다 이 트램 티켓이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는데, 정말 얼마 안했답니다.

라스베가스 가시면 꼭 트램타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돈 얼마 안되는거 아낀다고

걸어간다면 어두운데 길도 잃고 어떤일을 당할지 몰라요:)



▲  락카(맞나요?)로 그림을 그리시분을 찍었습니다. 정말 신기게 너무 잘그리더라구요

다운타운에서 들어가자마자 가장 신기했던 예술가들이 많다는거였어요

예술인이 많을것같던 헐리우드보다 이곳이 훨씬 더 많았답니다. 락카로 그림을 그리는데, 어우 정말 잘그리지 않나요?


▲ LED쇼를 하는 천장입니다. 사실 어디서 LED쇼를 하는지 자세히 몰라서

외국인에게 물어봤더니 손으로 가르쳐주네요 저곳에서 LED쇼를 한다고 알려줬습니다.

이 LED쇼를 LG전자에서 만들었다고 하던데, 정말 한국인으로써 너무 멋지다고 생각했어요





▲ 라스베가스의 많은 예술인들입니다. 조각가, 색소폰 연주자 , 락밴드 등

조금전에도 제가 언급했지만 이 곳에는 정말 많은 예술인들이 있답니다.

특히 기억이 나는 것은 락밴드 콘서트때는 저도 그냥 가서 같이 놀다가 보컬분께서 밑으로

내려와서 같이 뛰어놀다가 악수하고 또 같이 뛰며 놀았던거같아요

정말 휴양의도시 라고 느껴진것은 전세게 각 국의 사람들이 이렇게

한 곳에서 모여서 매일 밤 축제를 여는 곳이 바로 이 곳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 TV나 영화에서 많이 보던 라스베가스의 모습입니다. 에펠탑과 저 에드벌룬이 같이 있는 이 모습을

소개할때 많이 봤던 장면이라 이렇게 한 장찍었습니다.

너무나 신기해서 인증샷도 찍고싶었는데, 밤이라 제대로 나올것같지도 않아서 이렇게 이 사진만 찍었답니다.


▲ 호텔로 돌아가는길에 벨라지오 호텔에서 분수쇼를 하길레 구경하다가 사진 한번 찍었습니다.

라스베가스여행을 준비하면서 돈이 많이 깨지겠지만 여기서 한 박 묵어볼까 했었던

최고의 호텔인 벨라지오 호텔입니다. 서키드솔레의 오쇼를 볼때 여기서 구경했었는데요.

정말 최고의 호텔답게 모든곳들이 아름답답니다.







▲  제가 숙박했었던 시저스팔라스호텔의 외부모습입니다. 정말 모든 호텔들의 중심에 있었고,

오쇼를 구경할 수 있던 벨라지오호텔도 앞에 있었어요 :) 

모든 호텔들이 비쌌지만 시저스팔라스 호텔은 4성급? 5성급호텔로 한박에 500불정도 했던거같아요.

그리고 수영장이용은 한번에 28불인가 했었답니다. 저는 원래 수영을 좋아하지않아서 이용하지 않았지만 가본다면 꼭 한번 이용해보세요 :)



▲ 시저스 팔라스 호텔 내부 모습입니다. 시저스팔라스호텔엔 조각과 함께 

이런 미술작품들도 복도와 특히 1층에 많이 전시되어있습니다. 정말 으리으리 합니다

제가 처음으로 라스베가스에서 묵었던 호텔이었는데, 너무나도 호화스러운 호텔에서 묵었던거 같네요

정말 비쌌지만 그래도 좋은 경험을 해봤던거같아요 :)